관리 메뉴

Define You

아이폰 셀프 수리 스킬을 시전할 수 있는, 공구덕후들의 12종 드라이버 세트 본문

취미

아이폰 셀프 수리 스킬을 시전할 수 있는, 공구덕후들의 12종 드라이버 세트

하루10분 2017.03.07 22:45

맥북에어 배터리 교체를 했다. 배터리에 포함되어 있던 드라이버가 마모되어 짜증이...어렸을때부터 구입하고 싶어했던 정밀 드라이버 세트를 구입하기로 하였다. 사실 얼마나 사용하겠냐 싶어서 구입을 미루던 아이템이었다. 이 세트에는 펜타로브(별 모양) 드라이버와 트록스 세트가 포함되어 있다.


이왕 구입하는거 좋은거 구입하기로 생각하고, 좋은 재질로 만든 걸 골랐다. '변형이 없다'라는 광고 카피에 선택한 제품이다. 


스펙

-변형 없는 반영구 S2합금 재질

-스마트폰,아이폰,노트북,맥북에어,전자기기,안경 분해 조립용

-펜타로브 0.8, 1.2 : 아이폰과 맥북에어 분해/조립시 사용

-십자, 일자

-트록스 육각 T2, T3, T4, T5, T6, T8

-Y

-원산지는 중국



안이 보이는 케이스다. 쉽게 깨지는 케이스는 아닌것 같다. 깔끔해서 좋네.



케이스를 열었을 때. 설레이는 이 기분. 아무래도 나는 공구덕후인듯 하다. 집에 각종 툴들과...여름에는 각도절단기까기 구입하려고 용돈을 모으는 중이다! 드라이버들이 오와열 맞춰 세트로 있는 모습이 뿌듯하다.



맥북에어나 아이폰을 분해할 때 사용하는 펜타로브 1.2다. 0.8도 있다. 좌측 검정색과, 카키색은 고무로 되어 있어 착용감이 좋다. 검정색 부분은 분리되어 돌아가기 때문에 조작감도 뛰어나다.


아이폰, 노트북, 시계 등 각종 전자제품 분해하고 수리하고 튜닝하는거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할만 한 드라이버 세트다. 이런 제품 집에 하나 두면, 공대 나온 가족에게 셀프 수리를 맡겨도 가능할듯 ㅋㅋ

0 Comments
댓글쓰기 폼